바로가기

녹색성장 KOREA,폐자원의 재활용,폐기물의 에너지화,폐기물의 효율적인 관리로 환경보전과 삶의 질을 추구합니다.


회원소식

주요사업 > 환경분야 사회적기업 지원 > 회원소식

한국폐기물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한국폐기물협회는 폐기물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환경보전 및 녹색성장에 기여하는데 앞장 섭니다.

회원소식

글제목 (에코데이)다단수직형 E.PFR-2를 이용한 메탄가스 생산기술’로 녹색기술인증 시상내역 1,737
시상내역 2012-03-08 글쓴이 기획관리팀
시상내역  

 

주)에코데이는 다단수직형 E.PFR-2를 이용한 메탄가스 생산기술’로 녹색기술인증을 받았고, 이에 매출이 수직상승하였다. PFR(Plug Flow Reactor) 형태의 생물반응조는 원수가 반응원조에 주입되어 점진적으로 이동하면서 반응이 이뤄지므로 반응속도와 처리효율이 동시에 높게 나타난다. 특히 고농도에서 현격히 높은 효율을 나타내므로 오래전부터 학계나 업계에서 이상적인 반응조로 꼽혔다. 하지만, 생물학적 호기/혐기 반응조는 기체의 주입과 혼합을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반응물질이 동시에 유입구에서 유출구까지 점진적으로 이동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주)에코데이는 PFR자체 기술개발에 성공, ‘에코데이형PFR (E.PFR)’을 공급하고 있다. 이 기술은 (주)에코데이가 독자개발한 원천기술로서 국내 특허등록 17건, 해외 특허등록 5건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6건과 미국, 중국, 일본 등 8개국 9건의 특허를 출원중이다. 이러한 기술의 우수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