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녹색성장 KOREA,폐자원의 재활용,폐기물의 에너지화,폐기물의 효율적인 관리로 환경보전과 삶의 질을 추구합니다.


회원소식

게시판 >자원순환 QNA

한국폐기물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한국폐기물협회는 폐기물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환경보전 및 녹색성장에 기여하는데 앞장 섭니다.

자원순환 QNA

카테고리 기타 시상내역 2,279
글제목 폐목재 처리 관련(P, PA, PB, PC)
시상내역 2016-11-14 글쓴이 박순원

안녕하십니까! 폐목재 처리와 관련하여 궁금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제가 재직중인 직장에서는 폐목재 발생량이 연간 100여톤에 달하는데 합법적인 처리방법에 있어 글을 올리며, 몇가지 궁금사항이 있겠습니다. 첫번째 방부처리된 폐목재 재활용 가능여부 확인 - 저희가 일반적으로 발생되는 폐기물중에 박스 외부에 P또는 PA, PB, PC라는 문구가 써있는 박스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P의 경우 방부처리된 목재로 알고 있습니다. P라는 목재도 재활용이 가능한건지? PA, PB,PC는 어떤 영문에 줄임말인지, 재활용 가능한지 여쭙습니다. 두번째 폐목재 처리비용 관련: 연간 발생되는 폐목재와 관련하여 처리비용이라든지 수집운반 비용이 어찌되는지 궁금합니다. 세번째 세종시 인근 폐목재 재활용 업체 확인입니다. 현재 발생되는 폐목재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후 폐목재를 처리코자 하는데 세종시 인근 폐목재 재활용 업체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단 두서없이 글을 몇자 작성하였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 목록